본문 바로가기

vid/ed

섹시존) 마리우스와 은혜 갚을지도 모르는 개구리

Sexy Zone

170619 Qrzone 中


-나카지마 켄토&마리우스 요-





음성 출처-선인장 / 편집 및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다수 있을 수 있음






-


개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우스 진짜 너무 귀엽다....

귀여우라고 이런 일화도 생기는 건가봐...

개구리...큰 개구리 얼마나 무서웠을까ㅠㅠ

근데도 용기내서 옮겨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귀엽다...마리....

켄토 반응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내 우쭈쭈 하면서도 키스했냐고 놀라는거 진짴ㅋㅋㅋㅋ

너무 귀엽네...♡


+) 돌아오는 건 해놓고도 영 아닌 거 같아서 되돌려주는 걸로 변경...

했지만 여전히 모르겠다ㅠㅠㅋㅋㅋㅋ

라디오 음성은...들을 때마다 모르겠어...아직 갈 길이 멀다 멀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