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헤이세이점프&섹시존 라디오 녹음본 백업용 드라이브

폰을 바꾸면서 우회 기능이 제대로 먹히길래 시작한 라디오 녹음...

파일은 조금씩 쌓여가고 어디다 백업을 해둬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구글 드라이브를 새로 정리했다.

온전히 내가 녹음한 거 백업용 드라이브ㅎㅅㅎ


지금까지 녹음한 거 전부 다 백업하고 나니 한결 마음이 놓인다(?)


앞으로도 꾸준히 올릴 생각이니...

헤세점이나 섹시존 라디오 풀버전 음성 필요하신 분 계시면 받아가세요ㅎㅅㅎ

가끔씩 멍때리다 오프닝 음악 약간 잘리기도 합...니다만....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헤이세이점프 - UltraJUMP

헤이세이점프- 라지라

섹시존 - Qrzone

섹시존 - 라지라

그 외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쟈니스샵 가는 방법 (JR 오사카역 기준)  (0)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