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d

헤이세이점프) 야마다 료스케 보고 하등생물이라고 한 치넨 유리(ㅋㅋㅋ)

Hey! Say! JUMP!

170618 스쿨혁명 中


-야마다 료스케&치넨 유리-





영상 출처-중웹 / 편집 및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다수 있을 수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등ㅋㅋㅋㅋㅋㅋㅋ생ㅋㅋㅋㅋ물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맥락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말이 나온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때문에 싸운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알려줘야지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