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d

헤이세이점프) 치넨 도발에 넘어간 야마다(feat. 세트장 부술 기세)

Hey! Say! JUMP!

170618 스쿨혁명 中


-야마다 료스케&치넨 유리-





영상 출처-중웹 / 편집 및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다수 있을 수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세게 당긴거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자막 효과 조금 더 준 거 뿐인데....

이거 만들다가 죽어버리는 줄x_x

인내심의 한계까지 경험한 기분이다.....

노트북 무슨 일이야.....조금만 더 힘내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