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헤이세이점프) 170630 엠스테 움짤 (이노오&야마다)

Hey! Say! JUMP

170630 엠스테 움짤


-이노오 케이&야마다 료스케-





첫부분은 멤버들 전부 포즈 한 게 귀여워서ㅋㅋㅋㅋㅋ





부농부농 예쁘다ㅠㅠ





빨간 조명 빼는 건 어려워라...





쉐킷쉐킷~ 이 안무 너무 귀엽다ㅋㅋㅋ





고개를 그렇게...뒤로...젖히시면....저는...





이노쨩 손은 봐도 봐도 예쁘다ㅠㅠ 사스가 키레이나 유비사키bb





진짜 너무 잘생겨서 말이 안 나오네...





이거도 귀여워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이건 그냥 좋아서ㅎㅎㅎㅎ





오늘의 움짤로 선정한다

아니 사람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나ㅠㅠ





야마쨩 넘 멋진데 뒤에 유토는 귀여웡ㅋㅋㅋㅋㅋ





야마다 료스케의 잘생김은 더이상 논해 무엇하리...





엔딩까지 알차게 귀엽다ㅋㅋㅋㅋ





이건 걍 넘 좋아서 캡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