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헤이세이점프) Precious Girl pv -short ver.- 움짤

Hey! Say! JUMP


 Precious Girl pv -short ver.-





야마다 료스케의 미모는 더이상 말해 무엇하리...

항상 잘난것을....오늘도 좋은 삶이었다...





이건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푱푱푱! 효과음 넣어줘야 할 거 같아ㅋㅋㅋㅋ





이거도 너무 귀여웡ㅋㅋㅋㅋㅋ

선글라스 있고 없는 걸로 진지/해맑 이런 차이ㅋㅋㅋㅋ

너무 굿아이디어구요...좋습니다...

이제 얼마 안 남았구만~.~


큐알존 기다리면서 만들기 시작했는데 지금 시간잌ㅋㅋㅋㅋㅋㅋ

큐알존 진작 끝났고요...갈수록 포토샵을 못 견디는거 같아 큰일이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