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야마다 료스케.gif

Hey! Say! JUMP!


-이노오 케이&야마다 료스케-







콘서트 영상 보면서 마냥 감탄하다가, 이 장면을 보게 된 그 순간...

별 생각 없었던 이 두 사람의 조합에 빠져버리고 말았다(ㅋㅋㅋㅋㅋ


원래 이노쨩 때문에 헤세점에도 관심 가지게 된 거였는데...

이 장면 하나로 완전히 본격적인 덕질을 해봐야지! 했던 거 같다( ͡° ͜ʖ ͡°)







이렇게 귀여운데 안 빠질 수가 있나...

정신 차려보니 이미 빠져있던 걸^^;;







야마다는 정말 잘생겼다...너무 잘생겼다.

특히 이 장면 보고 숨막히는 줄 알았다;;

은발? 은발 너무 잘 어울리고 저 안무 누가 짜주셨는지 몰라도 최고다 ㅇ<-<







마냥 귀엽던 이노쨩...판타스틱 타임 뮤비에서 넘 섹시해서 만들었는데...

이건 뭐 설정 잘못한 게 확실8ㅅ8 움짤로는 충분히 전해지지 않는 섹시함이로다.







아무튼 이 두사람 조합...앞으로 더 열심히 덕질 하게 될 거 같다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