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d

헤이세이점프) 170622 울트라 점프 헤이세이 워즈 - 야마다 료스케 (라디오 기차 有)

Hey! Say! JUMP

170622 Hey! Say! 7 UltraJUMP 中


-야마다 료스케-






음성-선인장 / 편집 및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다수 있을 수 있습니다;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런 거 제일 잘 하면서~

아직도 부끄러워 하는 게 포인트 아니겠어....ㅎㅎㅎㅎㅎㅎ

사실 그렇긴 하다...얼마나 부끄럽겠어...듣는 나도.....ㅎㅎㅎㅎㅎ

이런 사연 써서 보내는 분들도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

멘트나 상황같은거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ㅋㅋㅋㅋㅋ

언제나 잘 소화해내주는 료스케에게 치얼쓰-☆




+) 170622 Hey! Say! 7 UltraJUMP 전체 음성 다운로드 받아가실 분 계시다면...

다운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