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d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가 생각하는 갓파와 만났을 때의 대처법은?

Hey! Say! JUMP

170816 리틀 도쿄 라이프 中


-이노오 케이-





영상-중웹 /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있을 수 있습니다;ㅅ;






-


시리메 이노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게 더 위험한 생각이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노쨩 손 너무 예쁘다...

내용보다 이노쨩 손이 자꾸만 아른 아른....

예쁜거야 알았지만 여기서 이렇게 손을 막 보여주니까.....

너무 예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