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st

헤이세이점프) 170802 FNS 노래의 여름 축제

Hey! Say! JUMP

170802 FNSうたの夏まつり


Precious Girl / Ultra Music Power+ウィークエンダー




Precious Girl





talk





Ultra Music Power+ウィークエンダー


영상-중웹






-


와....진짜 와.......

이 무대는 보면 볼수록 감탄스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의상 너무 예쁘고요...정말 너무....예뻐.....

그리고 무대도 너무 예뻐.....

저 효과들 뭐야 진짜 짱 예쁘잖아..........?

그 무엇보다도 애들이 제일 예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는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