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d

헤이세이점프&섹시존) 야마다 료스케가 말하는 나카지마 켄토

Hey! Say! JUMP & Sexy Zone

161216 堂本兄弟 中


-야마다 료스케&나카지마 켄토-





영상 출처-중웹 / 편집 및 자막-선인장 / 오역 및 의역 다수 있을 수 있습니다;ㅅ;






-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켄토는 정말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왕자님이었어....아이돌의 정석 아니신지?ㅠㅠ

둘이 같이 나온 건 아니지만 그냥 켄토 얘기하는 료스케도 좋고...

모르겠다 갑자기 이 방송에 꽂혀서 엄청 찾아다닌듯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중간에 아코가레루가 동경하다 맞는지 모르겠당.....정말 갈 길이 멀다...ㅎ

친구랑 켄토라는 애가 있는데 걔가 날 동경해서 쟈니스에 들어왔대~

뭐 이런 이야기를 한 걸까......? 잘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