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st

헤이세이점프) Precious Girl 교차편집

Hey! Say! JUMP

PV+이타다키 하이 점프+테레토 음악제+THE MUSIC DAY+TBS 음악의 날


Precious Girl 교차 편집









-


이런 건 또 처음 해보는데.....

역시 아무나 하는 게 아니구나 싶고.....

싱크 맞추기 너무 어려워요....어렵고....^_T

방송마다 버전 달라서 더 힘들어따....

싱크 이상하거나 넘어갈떄 이상한 부분 오조오억군데 있을듯...ㅋㅋㅋㅋ

저작권 예민한 엠스테는 뺏는데 걍 넣을 걸 그랬나...모르겠다....

다시는....이런거...하지 말자.....다짐하고..다짐.....

이래놓고 또 어느날 하고 있을 내가 보인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