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Qrzone 녹음 날아가서 슬픔ㅠㅠ

오늘자 큐알존 날려먹었다....

중간에 끊겼는지 큐알존 시작 내용만 있는 거 실화인가요..ㅎ..ㅎ...ㅎ......

오늘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로 반을 잔뜩 꾸밀거럤나? 그래서 마리가 마리우스 뿐이라서 오히려 마리우스 안티되면 어쩌냐 그러궄ㅋㅋㅋㅋㅋㅋ

소우는 어떨 때 화를 내나요~ 하는 메일이 왔는데 소우는 화를 안 낸다고ㅋㅋㅋㅋㅋ

소우가 화내는 건 거의 마리우스가 장난치거나 괴롭힐 때? 인 거 같다ㅋㅋㅋㅋㅋㅋ

뭐 키 얘기를 하거나 그러면...ㅋㅋㅋ 화를 내면 말을 안 한다 그랬나...아...망할 기억력ㅠㅠ

녹음한 거 들으면서 기억을 되살려야 하는데 망했고요...망했어요....너무 슬프다.....☆

다시 듣기...왜 없나요.......? 내일은 절대 실수 안 해야지ㅠㅠ

그나저나 켄토 어제는 내일 근황 얘기해줄 거처럼 말하더니 둘 다 까먹은 거지?ㅋㅋㅋㅋㅋ

아무도 그 얘기 안 꺼냈어ㅋㅋㅋㅋㅋㅋㅋㅋ